연세암병원 의학물리팀

2018 동계 워크샵 본문

Our Life

2018 동계 워크샵

연세대 의학물리 2018. 2. 4. 23:17
728x90

2018년 02월 02일 ~ 03일 의학물리팀 동계 워크샵을 열었습니다.

일정은 한옥집 저녁, 볼링장, 숙소에 도착해 본격 워크샵!!!

하루하루 일하기 바쁘지만 이날은 다함께 즐기고 쉬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걸로~.

메뉴는 보쌈, 녹두전, 족발, 모듬전...등등등..... + 지.평 막걸리

뭐 하나 버릴 것 없이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안주들...ㅋㅋㅋㅋ 아름다운 메뉴 선택을 위해 애써준 MJ 선생님 쵝오!!!

다음 코스는... 볼. 링. 장. 출발전에 팀을 나눴습니다. 김진성교수님 (Peter), 박광우교수님 (Samuel), 이호교수님 (Rora), 최원훈교수님 (Tomson)

자, 제비뽑기로 탄생한 팀!!!

토너먼트로 열린 볼링 대회!!! 오~~~다들 숨겨둔 실력이...ㅋㅋㅋㅋ 볼링 신동도 있네 그려...

1차 peter:samuel, Rora:Tomson

결승전 두둥!!! Peter:Tomson, Rora:samuel

1등!!!!! Peter 팀!!!! 상금을 하사합니다~~~월요일에 커피 쏘세요오~~~~!!!ㅋㅋㅋㅋ

다들 나이가 나이인지라 볼링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숙소로 ㄱㄱ

 바쁘다 보니 오랜만에 모든 팀원과 연구원들이 모인 자체가 반갑고 즐거웠고, 평소에 가지고 있던 우리 팀에 대한 생각을  나누기도 했습니다.

속해 있는 팀에 대한 생각을 모두가 있는 자리에서 나누는 것이 쉽지 않겠지만,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이 구도를 잡기 위해 노력해 준 물리팀 감사합니다ㅋㅋㅋㅋ 참고로....사진을 찍는 사람은 없고...우리가 감으로 살살...움직였다는 사실.... 

앞으로도 밥심으로, 정으로, 대화로.... 똘똘 뭉쳐서 서로 힘이 되어주는 물리팀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당~^^

물리팀 화. 이. 팅!!!!

 

 

 

 

 

 

 

 

728x90
Comments